[코리아투데이뉴스] 10일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개막식 행사에 경북지역 국민의힘 국회의원 및 당선인 모두가 도민의 축제행사에 참석하여 함께했다.
이날 구미지역 구자근 국회의원과 강명구 당선인을 비롯해 경북지역 모두가 참석하여 축하를 했다.
이번 구미에서 개최되는 도민체전은 지난 4.10 총 선후 치르지는 도내 큰 행사로 국회의원 및 단체장, 도 ㆍ시ㆍ군의원이 참석하는 등 많은 관계자가 도민과 함께 참석하여 함께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인선 국회의원과 비례대표로 당선된 이달희 당선인이 참석해 도민체전을 축하했다.
개막식 축사로 나선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정치인 모두가 경북을 위해 힘써 줄것을ㅈ당부하고, 도민을 위한 큰 정치를 해달라고 주문한다"면서"270만 도민을 대신해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을 다시 한번 축하한다"라고 했다.
이에 국회의원 대표로 김석기(경주시) 국회의원은"먼저 이번대회 준비를 위해 노력한 경북도와 체육회, 구미시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라고 하면서"270만 도민과 22대 국회의원 모두가 하나 되어 경북발전에 함께하면 좋겠다"라고 축사에 대신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리아투데이뉴스 대표 변상범입니다.
뜻을 같이 하며 응원하는 많은 사람과 단체 그리고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언론인으로서 부끄럽지 않게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무겁게 가지겠습니다.
댓글
#국민의힘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