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군위군, 군위BC(U-16) 야구단 창단식 가져

변준섭 기자 | 기사입력 2024/06/29 [12:48]

대구시 군위군, 군위BC(U-16) 야구단 창단식 가져

변준섭 기자 | 입력 : 2024/06/29 [12:48]

 

 

 

[코리아투데이뉴스] 지난 28일 대구시 군위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진열 군수, 박수현 군의회 의장, 이우선 군위군 야구소프트볼협회장, 권오기 대구시 북구 야구소프트볼협회장, 선수단 및 학부모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위 BC(U-16) 야구단 창단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창단식은 내빈소개, 군위BC 소개, 축사 및 격려사, 유니폼 발표 및 코칭(선수) 소개, 창단 선언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우선 군위 베이스볼클럽 단장이자 군위군 야구소프트볼협회장은 개회사에서 “대구광역시 군위군 최초의 엘리트 야구단인 군위 베이스볼클럽 창단이 있기까지 헌신적으로 노력해주신 군위군과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김진열 군위군수는 창단식에서 “야구 불모지인 우리 지역에 국민스포츠 중 하나인 야구 종목의 유소년 야구단이 창단되면서 아이들이 야구의 기초를 탄탄히 배워 꿈을 키워나갈 발판이 마련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느 명문 학교 야구부에도 뒤지지 않는 훌륭한 시설인 삼국유사 야구장 아래 유능한 지도자들과 함께한다면 군위를 빛내는 것은 물론 최고의 선수로 활약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또한 군위 베이스볼클럽과 더불어 군위 야구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군위 BC는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는 선진국형 스포츠시스템에 부합한 유소년 야구팀으로 삼성라이온즈 출신인 이우선 단장, 오정복 감독, 정인욱 코치의 지도 아래 운영되고 있다. 또한 군위 삼국유사 야구장 2면과 실내훈련장, 기숙사 등을 갖추고 있으며 작년 말에는 야간 조명시설까지 보강하여 대구 경북권 최고의 인프라를 자랑하고 있다.

 

 

변준섭 기자 (tkpress82@naver.com)

항상 공정하고 정확한 기사를 쓰는 기자가 기자가 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군위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