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투데이뉴스] 싱글즈가 디즈니+, U+모바일tv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 종교 지도자 ‘성준우’역을 맡은 배우 김성철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김성철은 싱글즈 화보를 통해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화보를 완성한 바 있다.
영상 속 김성철은 티라미수 케이크를 직접 만들며 <싱글즈>가 준비한 질문에 답변했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캐릭터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단어를 묻자 김성철은 “성준우를 생각하면 ‘아픔’이다. 트라우마라는 게 참 무섭다는 것을 이번 작품을 하면서 많이 느꼈다”라고 말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싱글즈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성철의 ‘본인 등판 티라미수 케이크’ 챌린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성철은 “여러분, 티라미수 케이크 좋아하세요?”라는 말과 함께 등장해 ‘티라미수 케이크’ 노래에 맞춰 챌린지 춤을 췄다.
김성철은 “최근에 그런 얘기를 들었다. ‘김성철은 몰라도 티라미수 케이크는 안다’”라며 티라미수 케이크와 관련된 유쾌한 일화를 풀어냈다.
마지막으로 김성철은 “6년이 지났지만 티라미수 케이크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께 정말 감사드리고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 많이 관심 가져달라”라며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김성철 #배우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