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자인공설시장 합동 유세전 펼쳐

변상범 기자 | 기사입력 2022/05/23 [16:20]

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자인공설시장 합동 유세전 펼쳐

변상범 기자 | 입력 : 2022/05/23 [16:20]

 

 

[코리아투데이뉴스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는 23일(월) 오전 10시 자인공설시장을 찾아 유세를 펼쳤다.조 후보는 국민의힘 이철식(경산시 제4선거구), 배한철(경산시 제2선거구) 경북도의원 후보, 김인수, 박미옥, 김주연(이상 ‘마 선거구’), 전봉근(가 선거구), 김계태(비례) 시의원 후보 등 3백여 명의 지지자들과 함께 상인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했다.

 

시민들에게 큰 절을 올린 뒤 연단에 선 조 후보는 “흑색선전과 거짓선동이 아닌 생활 정치, 비전 있는 정치로, 당당한 아버지이자 당당한 한 사람의 경산 시민으로서 여러분을 받들고 모시겠다”라며, “윤석열 대통령, 이철우 도지사 후보, 윤두현 국회의원 그리고 국민의힘 도· 시의원 후보들과 함께 경산의 발전을 앞당기겠다”고 말했다.

 

조 후보는 ▲ 자인시장 현대화, ▲ 자인표 야시장 설립, ▲ 자인부대 이전, ▲ 폐교 부지 활용 파크골프장 건립, ▲ 지하철 3호선 연장, ▲ 경산시민특별지원금 지급, ▲ 경산역 KTX 증편 등 다양한 추진 계획을 발표하며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유세에는 국민의힘 윤두현 국회의원, 이천수 전 경산시의장, 허수영 경북도당 부위원장, 이성희 시의원 등이 지원에 나섰다.

 

윤두현 의원은 “이번 6월 1일 선거는 윤석열 정부의 앞으로의 성공과 실패를 가름하는 중요한 선거”라며 “성공적인 정부의 출범과 이를 바탕으로 한 경산의 발전을 위해 기호 2번 국민의힘 후보들을 선택해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조현일 후보가 참석하는 경산시장 후보 토론회는 23일 오후 11시 10분부터 KBS1 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변상범 기자(tkpress82@naver.com)

 

코리아투데이뉴스 대표 변상범입니다.

뜻을 같이 하며 응원하는 많은 사람과 단체 그리고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언론인으로서 부끄럽지 않게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무겁게 가지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